KB국민은행,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2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한국구세군(사령관 박만희)과 함께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남산중앙시장에서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생필품을 구입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우면서 동시에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작년 연말에 이어 24일을 전후로 남산중앙시장 외 전국 33곳의 전통시장에서 실시된다.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생필품 등을 소외계층 7,90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며 전국 33개 지역본부별로 전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 1개씩을 선정한 후 복지시설에서 필요한 급식재료 등을 전통시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원한다.

소외계층에 전해질 물품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참치, 식용유 등 식품 선물세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전통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면서 동시에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며“이러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사회협력지원부
박상용 팀장, 손성호 차장
2073-09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