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성형외과, 개원 10주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

서울--(뉴스와이어)--신데렐라 성형외과가 개원 1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24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신데렐라의 이니셜인 영문 C,D를 전면에 배치, 신데렐라 성형외과만의 입체 윤곽 성형에 관한 철학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중국어, 일어, 영어 소개 페이지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데렐라 성형외과는 얼굴 윤곽 밸런스 분석(BAPA : Balanced Angular and proportional Analysis) 엔진으로 제작한 온라인 얼굴 분석과 매력도 측정 시스템, 관상과 사상체질 진단 프로그램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국내 유명 여배우들이 시술한 병원으로도 이름을 알린 신데렐라 성형외과는 대학 교수 출신으로 구성한 ‘성형재건팀&재생의학팀’을 신설, 성형 부작용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성형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대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신데렐라 성형외과 관계자는 케이블 채널 동아 TV를 통해 성형 부작용 환자의 시술 과정을 리얼 스토리로 보여줄 계획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신데렐라성형외과 개요
신데렐라 성형외과·치과는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유기적인 협진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상급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로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고 있다.
연락처

신데렐라성형외과 치과
박철우 본부장
02-516-0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