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내년도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할인판매 및 1년 무상제공

- 연회원보다 저렴한 3년 혜택반, 2013년 공인중개사 인강패키지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9-24 14:12
용인--(뉴스와이어)--2013년 시행되는 제24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와 교재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67%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인중개사 상품은 3회년간 인터넷 강의와 2013년 새 교재로 구성된 풀패키지 상품으로 모두 포함하여 400,000원에 파격가로 할인 판매되고 있어, 2013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수험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번쯤 공인중개사 시험을 공부해 본 경험이 있다면, 단기간에 준비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통의 수험생의 경우 1년 정도를 시험 준비기간으로 세우는데, 해마다 시험 난이도가 상향되고 있어 그것 또한 안전한 합격을 보장받을 수 없다고 이야기를 한다.

22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1차 과목의 난이도가 15회 시험 이후 가장 난해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공법과목의 경우 19회 시험 이후 해를 거듭할수록 계속적으로 상향되고 있으며, 세법과목은 점차 까다롭게 출제되고 있어 수험생의 시험대비가 한층 더 철저하게 요구되어지고 있다.

실례로 작년에 시행된 2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실제 합격률은 평년수준인 22%였지만, 22회 시험에서 1차 시험 면제자가 상대적으로 많았던 점을 감안한다면, 22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전체적인 난이도는 전년대비 높아졌다는 점을 들 수가 있다.

점차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상향됨에 따라 시험대비에 대한 방법도 단순히 강의시청을 하는 수동적인 방법에서 능동적이고 입체적인 공부방법이 요청되고 있는 시점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공부를 해야 안전한 합격을 보장받을 수 있을까?

인터넷 강의나 학원 강의의 경우,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강사님들을 무작정 따라가는 경우가 많다. 물론 그 법이 잘못되었다는 것도 아니고, 커리큘럼에 따른 단계별 학습의 중요성을 부정하는 것도 아니다. 개개인마다 공부방법이나 학습스타일의 차이가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의 학습을 방해받을 수 있다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흔히들 공인중개사를 인터넷강의로 공부하는 가장 큰 이유로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고 반복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여기에 남들과 조금은 차별화된 공부를 하기 원하다면 인터넷강의를 통해 본인스스로 학습방법을 찾아 공부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기초과정과 이론과정을 공부하고 이론내용에 대하여 정립되면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히는 방법이다. 공부에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이와는 정반대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 및 내용을 먼저 학습하고 세부적인 이론내용을 꼼꼼히 되짚어가는 방법이 효과적일 수도 있다. 특별히 단순 암기식 과목인 부동산 세법, 부동산공시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과목의 경우 상기와 같은 공부방법이 시험 준비기간을 상당부분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그 외에 민법과목과 부동산학개론, 공법과목의 경우 기초가 탄탄해야 이해와 암기가 가능하기에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

수험생에 따라 본인만의 학습방법으로 커리큘럼을 활용하며 공부하는 학습방법이 간절히 요구되어진다. 그 점이 남들과 다른 공부방법이라는 것이다.

이점에 착안하여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는 인터넷 전문 교육원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와 제휴하여,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3년간 강의를 제공하는 상품을 연회원보다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년 공인중개사와 2014년 공인중개사시험까지 1,2차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패키지상품을 67%할인한 40만원에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판매된다.

인터넷 최저가로 할인 판매되는 이번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구성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3회년간 제공되는 강의와 모든 강의가 업데이트 되어있는 2012년 강의도 제공됨으로써, 2013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인강 학습 이전에 공부방법에 대한 부분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는 점이다.

또한 1:1 교수 답변이 진행되어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으며, 학습자료실을 통해 본인 스스로 필요한 자료들에 대해 학습해 나갈 수 있어, 양방향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인터넷 강의 외에도 스마트폰 강의와 MP3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어 이동 중에라도 틈틈이 공부할 수 있어, 빈틈없이 완벽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다.

- 2013년 공인중개사 전 교재 제공 / 2013년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스마트폰 강의, MP3강 의 제공 / 2012년 및 2014년 강의 무료제공(인터넷 강의+스마트폰 강의+MP3 강의) / 1:1 교수 직답 / 학습자료실 이용 / 시험정보 SMS 및 메일링 서비스제공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단순히 공부량에 대한 많고 적음만의 차이는 아닐 것이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최적화된 자신만의 공부스타일을 찾는다는 것은 시험난이도가 상향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최적의 학습법이 아닐까 한다.

한편, 67% 할인하는 공인중개사 상품에 대한 문의는 캐치프라이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상세한 안내받아 볼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