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유해동영상 차단 솔루션 엑스키퍼 출시

뉴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
2005-07-14 14:17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http://www.jiran.com)는 인터넷을 통해 무분별 유포되고 있는 불법·유해 동영상을 차단할 수 있는 신제품 “엑스키퍼”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이동희 부사장은 “엑스키퍼(X-keeper)의 엑스(X)는 청소년들이 봐서는 안되는 영상물 등급을 가리키는 ‘X등급’에서 착안한 것으로 음란 동영상 및 폭력게임 등 유해 환경에 무방비 노출된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었다” 고 설명했다.

이동희 부사장은 또, “유해정보의 80~90%가 P2P나 메신저를 통해 유포되고 있어 기존의 사이트 차단방식만으로는 음란물에 노출된 자녀를 보호할 수 없다” 면서 “엑스키퍼는 이러한 한계점을 보완, 시중에 유포되고 있는 유해동영상의 95%이상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줄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지란지교소프트의 “엑스키퍼”는 최근 포털을 비롯한 인터넷상의 P2P(개인간 파일공유) 사이트나 메신저를 통해 유포된 유해 동영상을 실시간 탐지하여 재생뿐만 아니라 편집, 재배포를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며, PC내 유해 동영상을 검색하여 삭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그램 및 유해동영상 DB를 지속적으로 분석, 사용자 PC에 자동 업데이트 해 줄뿐만 아니라, 자녀가 임의로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없도록 관리자 인증기능과 실행이 차단된 보고서를 제공해 줌으로써 부모가 자녀에게 노출되었던 음란물 정보를 확인, 관리할 수 있다.

오치영 사장은 “인터넷상의 개인간 파일공유 사이트가 일반화되면서 청소년 유해 음란물 확산은 심각한 수준이다” 며 “앞으로 포털 사이트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보다 유익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현재 엑스키퍼 서비스는 드림위즈(http://xkeeper.dreamwiz.com)와
야후(http://xkeeper.yahoo.co.kr)을 통해 1개월 기준 3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개요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2015.07.01 / 자본금(10억) / 직원수 104명(2015.7월 기준) / 매출액 107억(2014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SW전문기업으로서 기업, 학교, 가정에서 유통되는 데이터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SW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를 비롯해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 60만 가입자를 보유한 자녀 PC, 스마트폰 사용관리솔루션 엑스키퍼, 국내 클라우드형 DLP 시장점유율 1위 오피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나아가 국내 최고의 SW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연락처

홍보담당 양은경 이메일 보내기 02) 2006-6911 011-9018-5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