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관광,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와 산합협력 체결

제주--(뉴스와이어)--오라관광 제주그랜드호텔 · 오라컨트리클럽(대표이사 양경홍)과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김성익)는 맞춤형 인력양성 및 졸업생 일자리 창출 등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24일 산학협력 협약을 제주그랜드호텔에서 체결했다.

오라관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주지역 고졸예정자 및 지역인재에 대한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으로, 전년도 12명 채용에 이어 올해 들어 9월 현재까지 7명의 고졸 예정자를 채용했으며, 앞으로도 제주지역 고졸예정자 및 지역인재에 대한 채용을 꾸준하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resort.com

연락처

오라관광
홍보담당
현은지
064-710-83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