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2PM과 함께 하는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프로모션 진행

- 짜릿하게 UP,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전하는 코카-콜라의 유혹

서울--(뉴스와이어)--8월, 새롭게 시작하는 코카콜라의 Refreshment Campaign의 일환으로 도브투래빗이 기획한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프로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10대와 20대에게 주는 짜릿한 행복’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체험을 통해 코카콜라를 얻고 리프레시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은 키넥트를 기본으로 활용하여 소비자와 2PM이 함께 댄스를 하는 게임이다. 2PM이 보여주는 Easy/Normal/Hard 단계에 따라 소비자는 댄스 게임을 시작한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벤딩머신 아래로 코크가 떨어진다. 이러한 과정은 내부 카메라로 촬영이 되고, 유투브로 공유된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직간접적으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코카콜라 고유의 브랜드 자산 중 하나인 벤딩머신을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은 코카콜라의 Refreshment를 기억하게 된다. 특히 16-24세의 타겟층의 감성에 맞는 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교감은 참여하는 이 뿐만 아니라 보는 이에게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젊고 밝고, 에너지 넘치게 기억하게 한다.

도브투래빗은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프로모션에서 소비자와 인터랙티브 할 수 있도록 OOH미디어를 선택했다. OOH(Out of home)미디어는 포스터 광고, 대형옥외광고 등 집 밖에서 만나는 모든 미디어를 말하는데, 최근에는 디지털을 이용한 소비자 맞춤형 미디어로 발전하고 있다. 도브투래빗은 새로운 모습의 디지털 OOH로 소비자들에게 에너지틱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벤딩머신을 제작했다. 더불어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 게임의 개발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하는 쌍방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이 과정을 촬영한 영상을 유투브로 공유하여 프로모션의 확산을 일으킨다.

이처럼 도브투래빗은 초기 단계의 기획과 컨텐츠 개발 및 제작, 운영이 소비자들의 체험, 공유, 그리고 확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토탈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OOH와 같이 뉴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앞으로 온라인 및 옥외광고 시장의 신개념의 플랜을 제시할 예정이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Tel: 02-552-3577
Fax: 02-552-33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