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입 안 가득한 상쾌함을 선물하세요

- 덴티스데 ‘프리미엄 오랄 토탈 솔루션’ 추석 패키지 절찬 판매 중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9-25 08: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경제가 송두리째 흔들리면서, 대한민국의 경제 또한 큰 타격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 경제 불안정성이야 어제 오늘 일이 아니지만 2012년 대한민국 경제는 유럽, 미국 등의 세계 경제난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힘들어 보인다.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9월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다.

직장인들에게 올 추석은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난다는 기쁨보다, 추석 시즌에 소비될 지출 리스트가 먼저 떠오를 것 만 같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 인식이 절실한 상황이다.하여, 추석 힐링 아이템으로 치아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덴티스테 제품을 소개 하고자 한다.

먼저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의 원인을 감소시켜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아침 입냄새의 원인을 해결하여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새로운 컨셉으로, 세계 6대륙 30여 개국에서 함께 사용하는 기능성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과 PH밸런스를 조절하여 침의 세정 작용을 돕는 포뮬라로 입 안 건조함을 예방하고,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함유하여 구강 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프리미엄 구강청결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이 제품들은 다양한 자연 추출물을 함유하여 소독작용과 항균작용으로 입속 유해균을 제거해주며 불소 함유로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덴티스테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위와 같은 효과를 통해서 즉각적인 입 냄새 제거와 입 속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며, 이러한 장점은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치약 & 구강청결제와 더불어 우리의 치아건강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또 한가지, 바로 칫솔이다.

올바른 양치질의 기본은 칫솔에서부터 시작된다. 오직 치아 건강만을 위한 제품 계발에 매진하고 있는 덴티스테는 입 속 구석구석까지 구강을 관리해주는 이중모 칫솔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길이가 다른 이중모로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양치질이 가능하며, 잇몸 마사지에도 도움을 주어 잇몸을 더욱 튼튼하게 해 줄 뿐 만 아니라, 부드러운 칫솔모가 치아와 잇몸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 준다. 여기에 미끄럼 방지 손잡이로 잡기 쉽고, 양치질 하는 동안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추석 시즌에 맞춰 덴티스테에서는 기능성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내츄럴 오랄린스, 이중모 칫솔에서 혀클리너까지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Premium Oral Total Solution 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다. 세트 가격도 1만원 대 ~ 6만원 대까지 착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 없는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추석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치아 건강까지 챙겨 줄 수 있는, 덴티스테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아름다운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덴티스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덴티스테 홈페이지(www.dentiste.kr) 와 블로그 (http://blog.naver.com/lovedentis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