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연 여행박사 대표, 日관광청장관 표창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신창연 여행박사 대표가 제4회 日관광청장관(井手憲文)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일본정부관광국(JNTO)이 24일 밝혔다.

JNTO 한국사무소는 “신 대표는 2000년 일본전문 여행사를 창립한 이후 다양한 일본여행상품을 개발, 저렴한 가격에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일 한국인 여행객수 최다실적을 올렸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1일 국토교통성 종합정책국 국제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수상자는 국제관광진흥 부문에 다카야마시, 신창연(주)여행박사 대표이사, CHAROEN WANGANANONT (태국 여행업협회 前 회장)이 수상하게 된다.

지난 제2회 관광청 장관 표창에는 드라마 ‘아이리스’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아키타현을 알린 영화배우 이병헌 씨가 선정되었다.

NHN여행박사 개요
2000년에 창립한 NHN여행박사는 전 세계 각지의 여행을 기획·판매하는 종합 여행사다.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1:1 전문 여행 및 법인, 상용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박사는 엔데믹 이후 여행수요 회복에 따라 2022년 하반기부터 리빌딩에 들어갔다. 현재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대양주, 미주 등 대표적인 여행 상품들의 모객과 송출이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