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장기 자료 보관을 위한 저비용 스토리지 1.5TB 대용량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9-25 08:47
서울--(뉴스와이어)--중소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주)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세계적인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탠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의 저비용의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인 1.5TB 대용량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5TB 대용량의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는 텐드버그 출시한 RDX 카트리지 중에 가장 대용량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최대 용량이 1TB 였던 것에 비해 50 % 이상 증가된 것이다.

이를 활용해 소비자는 HDD를 160GB에서부터 1.5TB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량의 카트리지를 여러 개 장착하여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SSD 용량은 64GB에서부터 512GB(기가바이트)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RDX는 처리 속도가 느리고 보관 기간이 짧은 기존 테이프 백업을 대체하는 신기술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RDX 제품은 금융권, 의료기관 진료기록 및 법무 데이터 등 일정기간 동안 의무적으로 자료를 보관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한 필수적인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로 사용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NAS(큐냅, 넷기어, 시놀로지, 씨커스 등)와 호환되어 기업이 중요 자료를 추가적인 전문 인력 배치 없이도 저렴한 비용으로 NAS에 2차 백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훼손 및 시스템다운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새로운 1.5TB RDX 카트리지는 기존의 일반적으로 사용되었던 서버 및 백업을 위한 용도뿐만 아니라, 핵심 업무 데이터 보관 및 데이터의 안전한 보관이 중요한 업무를 진행하는데 매우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모든 텐드버그 RDX 및 RD1000 도크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1.5TB 대용량의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는 최근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보증 기간은 3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드버그 데이터 홈페이지(www.tandbergdata.com)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한성SMB 지원 센터(전화: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RDX 제품 기본 설명

- RDX 퀵스토어: RDX 퀵스토어는 견고하고 휴대성 및 이동상이 뛰어난 하드 디스크 기반의 착탈식 카트리지 저장 장치로 데이터 및 카트리지를 외부 충격에서 보호할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쉬운 설치와 드래그 앤 드롭 (Drag-and-Drop) 데이터 백업이 가능하며, 고성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솔루션으로 카트리지 수명이 10년 이상 보장된다. 향후 카트리지 용량이 변해도 외부 디스크 드라이브를 추가 구매하지 않고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여 비용 절감 효과가 크며, 현재 500GB와 1TB 용량 및 금번에 1.5TB의 제품이 출시되었다. .

- RDX 퀵스테이션: RDX 퀵스테이션은 자동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와 아카이빙을 위한 유연한 세계 최초의 네트워크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로, 데이터 보호와 오프사이트 재해 복구를 위한 다중 카트리지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알디엑스 퀵스테이션은 30년 이상 데이터 보관이 가능한 안전한 백업 장비로, 착탈식 RDX 카트리지 8개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최대 8TB 온라인 용량과 무제한 오프라인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백업과 아카이빙 및 데이터 교체, 그리고 재난 시의 복구를 위한 견고하면서 높은 신뢰성 및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장비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