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브라질 경제연구원과 정보교환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2-09-25 11:04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과 브라질 경제연구원은 9월 25일(화)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중구 수하동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와 파울로 올리베이라 브라질 경제연구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정보교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미래에셋증권과 브라질 경제연구원은 한국, 브라질의 지역경제 정보는 물론 환율, 원자재, 신재생에너지 등 글로벌 경제와 관련된 폭넓은 자료를 공유한다.

또한 이 날 브라질 금융기관 대표단인 베스트 브라질팀이 미래에셋증권을 방문해 브라질 자본시장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상호 투자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스트 브라질팀은 브라질 금융기관 연합체로, 브라질 경제연구원을 비롯해 브라질 중앙은행, 증권거래소, 금융투자협회, 은행 연합회 등 브라질 금융시장 대표기관들이 공동으로 참여한 단체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2010년 8월 아시아 증권사 최초로 브라질 현지에 진출하여 위탁매매업무(Brokerage)은 물론 IB업무와 자기매매(Dealing)에 이르는 종합증권사 업무를 수행 중 이며 한국의 앞선 IT기술과 자본시장에서의 노하우를 통해 브라질 홈 브로커리지 시장에서도 계속해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개요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