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 인증 획득
메인비즈는 경영혁신활동으로 성장동력을 확보한 유망한 기업에 정부가 자금, 기술, 판로 등을 연계 지원하는 제도로,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신용평가 및 조달청 입찰에서 가산점과 우대 등을 받게 된다.
오픈프레스의 김도영 대표는 “벤처기업,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에 이어 금번 메인비즈 인증을 받음으로서 다시 한 번 탄탄한 기본과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게 됐다”며 “이와 함께 지난 1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사옥에 입주하게 돼 더욱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발판삼아 다시 한 번 도약 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언론의 미래를 여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7년째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오픈프레스는 뉴스캐스트, 카피폴리스 등의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언론홍보 시장점유율 1위의 뉴스캐스트는 150여 개 언론매체와의 제휴를 통해 약 2,000여 개(2012년08월 기준) 기업의 홍보를 대행해준다. 언론홍보와 바이럴마케팅의 연계를 통해 홍보효과를 다각화 할 수 있는 통합홍보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성공적인 기자간담회를 보장한다. 카피폴리스는 100여 개 언론사의 뉴스 저작권을 보호하고 관리한다.
오픈프레스 개요
오픈프레스는 2005년 창립하여 150개 언론사와 제휴하여 3,000개 기업에게 P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penpress.co.kr
연락처
오픈프레스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