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아동복지시설 ‘누리의 집’이 재배한 배 구매해 기부

뉴스 제공
현대엘리베이터 코스피 017800
2012-09-26 09:08
이천--(뉴스와이어)--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한상호, http://www.hyundaielevator.co.kr/)가 이천의 아동복지시설인 ‘누리의 집’이 재배한 배를 구매해, 경기지역의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나눔실천 행사를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나눔실천 행사는 추석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누리의 집’에서 직접 재배한 배 200박스를 구매해 생활 안정을 돕고, 구매한 배는 경기지역의 취약계층에 기부함으로써 나눔경영을 실천하고자 마련되었다.

배 구매는 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 급여의 끝전(1,000원 미만)을 적립하는 ‘끝전공제 기금’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경기지역 사회복지시설(8개소), 이천시 무한돌봄사업 대상가정(30가구), 사랑의 집수리 대상가정(9가구) 등에 고르게 기부하였다.

현대엘리베이터는 1997년부터 임직원 급여의 끝전(1,000 원 미만)을 적립하는 ‘끝전공제 기금’과 그 금액만큼 회사에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기금’을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기금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 승강기 안전 관련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과 ‘일사일촌 자매결연’을 맺어, 농번기 일손돕기, 농작물 직거래 장터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손양면의 토마토와 감자를 구매해 이천지역 복지시설에 기부하기도 했다.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는 “국내 유일의 토종 승강기 기업으로서 업계에 모범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elevator.co.kr

연락처

현대엘리베이터
홍보실
임성철 대리
02-3670-0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