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타고 ‘싸이 미니홈피’도 인기 폭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9-26 10:1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스타가 된 가수 싸이의 미니홈피에 네티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에 따르면 최근 일 20만명, 2주새 190만명이 넘는 네티즌이 싸이 미니홈피(www.cyworld.com/1977psy)를 방문하는 등 싸이 미니홈피가 뜨겁다. 싸이의 글로벌 인기와 더불어 다음 달 2일로 예정되어 있는 ‘CY x PSY 콘서트 싸이랑 놀자’ 콘서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응모가 이어지고 있는 것.

싸이 미니홈피 흔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도 2만여명 가까이 된다. 싸이월드가 새롭게 선보인 ‘흔들기’ 기능은 친구의 홈에서 스마트폰을 흔들어 간단히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서비스.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회원은 싸이미니홈피를 혼자 7천번 가까이 흔들어 화제를 모았다.

싸이도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콘서트 참여 동영상이나 ‘엘런쇼’에 출연한 근황사진 등을 올리고 직접 8천여명의 일촌과 팬들에게 이벤트에 참여하라는 흔들기를 여러 차례 보내는 등 네티즌과 즐거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정태호 마케팅 기획팀장은 “무료로 제공 중인 싸이 액티콘도 출시 1주일 만에 10만건이 넘게 이용되는 등 인기가 높다”며 “싸이와 싸이월드가 만난 이번 콘서트에 끝까지 많은 호응 부탁한다”고 말했다.

‘CY x PSY 콘서트 싸이랑 놀자’는 1만여명의 회원과 함께 10월 2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지난 8월 이후 열리는 싸이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회원은 싸이월드앱에서 2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홍경표
070-7401-1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