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가을철 피부관리는 보습이 甲”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9-26 13:36
서울--(뉴스와이어)--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해 각질층의 수분도가 낮아지는 시기 가을이 돌아왔다. 가을철 피부 최대의 적은 바로 건조함이다. 기온과 습도가 낮아지면서 공기 중 수분 함량이 적어져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충분한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해줘야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기초에 충실하라

평소 각질층 수분량은 약 15~20% 정도지만 가을철에는 10% 이하로 떨어진다. 게다가 날씨까지 건조해져 각질이 쌓이면 수분 흡수를 방해해 피부를 푸석하게 만든다.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각질이 점점 두꺼워져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드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따라서 우선 꼼꼼한 세안을 통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한다.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연 다음 세안제의 거품을 충분히 내어 손끝으로 마사지 하듯 문지르면 피지 및 노폐물이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이때 자극적이지 않은 클렌징을 사용하면 자극은 적으면서 트러블 발생 원인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 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 79,000원 : 국내 최초 360도 회전식 클렌저로 풍부한 거품이 저자극으로 모공을 깔끔히 청소하고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깔끔하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으며 좌/우 회전방식이 반 결 세안과 결 세안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피부결의 손상 없이 안전하게 클린징하게 해준다.

꼼꼼한 각질제거

클렌징을 깨끗이 하였다면 이제 각질제거를 할 때이다. 각질제거를 하기 전 스팀타월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타월을 물에 적신 후 전자레인지에 1~2분 돌려주어 스팀타월을 만든 후 얼굴에 감싸고 손으로 가볍게 눌러 모공을 열어주고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그 이후 자신에게 맞는 각질 스크럽제를 사용하여 각질을 손쉽게 제거하면 끝. 건성이나 복합성 피부는 일주일에 1회, 지성피부는 2회 정도 해주면 각질관리 및 피부 혈액순환이 촉진된다.

- 엘리샤코이 밀크 카카오 블랙 슈가 스크럽 : 각질과 블랙헤드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흑설탕 스크럽으로 카카오 추출물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 준 후 피부에 지속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지막은 수분

각질제거까지 완성하였다면 마지막으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야 한다. 심하게 건조한 건성피부는 수분크림과 로션을 1:1 비율로 섞어 발라주면 수분 보호막이 훨씬 오래간다. 복합성피부나 지성피부의 경우엔 유분이 적으면서 수분함유량이 높은 수분크림을 선택하여 발라주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줄 수 있다.

- 엘리샤코이 모이스트 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보습인자인 히아루론과 산소 담은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보충은 물론 공기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2140.73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