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원액기, 원액에 다지기 기능 추가

- 시중 원액기 중 다지기 기능 유일… 입자 조절까지 가능해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2-09-26 15:05
대구--(뉴스와이어)--웰빙 바람이 불면서 원액기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집에서 직접 신선한 야채를 원액으로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안심이 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원액 기능뿐 아니라 다지기 기능까지 추가된 엔유씨(NUC)전자의 ‘갤럭시 원액기’가 주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야채와 과일의 원액을 최대한 짜내면서 마늘이나 고기 등을 다질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돼 영양과 편리함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다.

김희선 원액기로도 불리는 갤럭시 원액기는 음식을 칼날로 갈지 않고 과거 맷돌처럼 눌러 짜주는 형태인 ‘저속압착 착즙방식’으로 원액을 짜낸다. 칼날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열 발생이 적기 때문에 야채와 과일의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으며 재료의 색과 맛은 최대한 살릴 수 있다. 원액기의 가장 핵심 사항인 스크류와 착즙방식에는 내구성이 높은 울템 소재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기존 원액기와 가장 큰 차별점은 원액을 짜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음식 다지기 기능을 추가했다는 것이다. 다지기 세트를 장착하면 마늘뿐 아니라 소고기 등 육류와 어류에도 이용할 수 있다. 다지기 세트는 다지기 용기와 뚜껑으로 구성, 별도의 스크류 없이 원액기 스크류를 그대로 사용하면 돼 번거로움을 덜었다. ‘2013년형 새로운 갤럭시 원액기’는 기본 블랙색상 외 두가지색상의 스크래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원액기는 일석이조의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세척도 편리해 사용자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제품”이라며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도 대비해 2중 안전설계를 도입했고 감각적인 주부들을 위해 모던한 컬러와 그립감이 돋보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엔유씨전자는 지난 5월 홈앤쇼핑에서 론칭방송을 실시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온라인 구매고객을 위한 공식판매처인 갤럭시코리아(http://galaxykorea.com)를 오픈했다. 갤럭시 원액기 외 프리미엄 녹즙기와 세척솔 등의 소모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에서는 ‘2013년형 프리미엄 갤럭시 원액기 런칭기념 EVENT’로 원액기 구매고객에 한해 50,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9월 중 갤럭시 원액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명절 필수품 와이드그릴과 회전세척솔, 레시피북, 두부제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개요
엔유씨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전문 제조업체다. 1978년 설립돼 녹즙기, 분쇄 믹서기, 발효기, 원액기, 고속 블렌더, 진공 블렌더 등 수많은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 경제의 대표 사례, 월드클래스 300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80여 개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대표전화

1577-8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