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트카, 렌터카 업계 최초 스마트월렛 서비스 개시

-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위한 희소식

뉴스 제공
제주스타렌탈
2012-09-26 15:28
제주--(뉴스와이어)--제주도 지역 전문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트카는 SK플래닛과 제휴하여 스마트폰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도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제주스타렌트카는 ‘끌리면 타라!’는 슬로건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라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 봤을 정도로 제주도 내에서는 유명한 대형업체이며, 최근 제주도 렌트 시장에서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회사다.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들도 스마트월렛을 통해 앱을 내려 받기 하면 실시간으로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의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 월렛 앱을 통한 모바일 예약 기능도 제공된다.

생애 최초 회원가입 고객은 2,000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고,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 48시간 이상 모바일 예약을 하는 고객 모두에게 2,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며, 렌터카 이용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3,000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더 적립 받을 수 있다.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된 포인트는 차후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 스타 렌트카 모바일 홍보담당자 김진호 주임은 “금번 서비스의 시행은 제주도는 물론 렌터카 업체로서는 최초이며, 변화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라며,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제주도 내 최고의 렌터카 회사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월렛 앱은 5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아 활용 중인 모바일 지갑의 대표 앱으로, 통신사의 상관없이 각 통신사 앱 장터에서 무료로 내려 받기 할 수 있다. 다른 포인트 적립 카드도 함께 내려 받아 사용이 가능하므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제주스타렌트카는 추석 연휴 이후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자차 포함 K5 24시간 3만 원대에 이용 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탈 개요
제주스타렌터카는 2001년 설립된 제주도 대표 렌터카 업체로 2016년 렌터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내 유일 100% 직판 영업체계 구축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스타렌터카 APP을 리뉴얼 출시해 앱 예약 시 렌터카 5% 추가 할인(평균 5,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을 통해 당일 렌터카 예약 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야간 드라이빙권은 균일가 9,900원(경소중 랜덤, 완전면책 포함, 16시~다음날 11시까지 이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인수 당시 기준 연료보다 남은 유류비는 100% 환급해 주며 부가용품 서비스 대여도 가능하다. 공항 앞 250m 거리로 셔틀로 3분이 소요되며 자체 자동차 관리사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jejustar.co.kr

연락처

제주스타렌트카
인사홍보담당
김진호 주임
064-744-3374 , 010-8604-37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