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유행하는 뷰티 브랜드, 추석 이벤트 통해 실속있게 고르자
럭셔리 브랜드 랑콤은 추석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장 주목할 선물 세트는 랑콤의 넘버원 에센스 제니피끄의 새로운 아이 케어 제품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세트(9만8000원)’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아이 에센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에 360° 회전형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된 랑콤 최초의 아이 에센스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크림이 답답하고 무거워 사용하기를 꺼렸거나 눈이 잘 부어 고민이였던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랑콤의 ‘로즈 퍼플 메이크업 세트’를 제안한다. 랑콤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랑콤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비취가인 보담결 앰플 에센스’ 비취가인은 음양과 기혈을 보해줘 피부를 맑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과 자작나무수액은 탄력저하의 근본 원인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장뇌삼과 영지버섯은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개선을 돕고 탄력과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추가 증정되는 보담 결 크림은 피부 굴곡을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근본적인 피부속 수분관리
피부가 먹는 수분 이너뷰티 아리화장품에서는 히알루론산 B.B수 원+원 추석특별 이벤트 피부가 먹는 수분 이너뷰티 일명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아리화장품의 `히알루론산 BB수`도 강남스타일의 루비족과 연예인들에 의해 입소문이 나면서 일반 대중들에게도 마니아층이 형성할 만큼 먹는 화장품시장에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이 보습의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되며 ‘물광주사’가 주목 받고 있다. 맞으면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 듯 광이 나 보여 젊은이들 사이에서 ‘물광주사’라 불리는 히알루론산 원료를 아리화장품은 5년 전 국내 최초 히알루론산을 주름개선과 미백개선, 각질개선, 탄력개선, 피부보습 등의 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근거로 하루 120ml을 섭취했을 때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생리활성 2등급으로 식약청에서 개별인정을 받았다.
아리화장품 관계자는 “피부가 먹는 수분 ‘히알루론산 BB수’는 수분을 단순히 공급하는 차원이 아니라 피부 속 수분을 근본적으로 지키는 힘”이라고 간단하게 말했다.
수분탱크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하는 올 가을 화장품 뷰티 핫 키워드로, 이너뷰티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세트 전 구성을 추석 선물 특별 이벤트로 1+1 으로 아리화장품 브랜드몰(www.ariss.kr)에서 10월 3일까지 한정수량 3000세트를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ariss.kr
연락처
아리화장품
마케팅실
송동운 전무
02-552-1166, 016-213-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