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한가위 전 장애인 자립돕는 기부방송 실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09-27 08:53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GS샵(대표 허태수)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홍명희 이사장)는 오는 28일(금) 오후 3시 15분부터 30분 동안 장애인 재활을 돕는 공익상품 ‘맘다운 순면 물티슈’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소외된 이웃부터 먼저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편성한 기부 방송이다.

‘맘다운 순면 물티슈’는 100% 순면과 역삼투압 방식의 정제수로 만들었으며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가격은 1팩 당 70매씩 총 12팩에 3만3000원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순면 물티슈 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무엇보다 일반 기업에 취업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들의 직업훈련과 직장체험을 위해 설립된 ‘이룸의 터’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이룸의 터’에 전달돼 근로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사용된다.

이날 기부 방송에서는 이지희, 이금희 아나운서 등 유명 인사들이 참여해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방송인 이지희는 재능 기부 차원에서 직접 스튜디오를 찾아 상품소개와 판매에 동참했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장 김광연 상무는 “한가위는 연중 가장 풍요로운 시기인 만큼 나눌 수 있는 마음의 여유도 가장 넉넉한 때라고 생각한다”며 “장애인들도 민족 최대의 명절을 기쁘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이번 기부방송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아름다운가게와 작년 1월 18일(화) ‘사회적 기업 자립을 위한 후원 협약’을 맺고 공익상품 개발과 판매를 위해 1억 원 기부 및 마케팅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맘다운 순면 물티슈’는 후원 협약에 따라 GS샵이 상품개발비와 방송시간을 기부한 세 번째 상품으로 앞서 ‘아름다운 가게 공정무역 커피’와 ‘장애인 재활단체의 발효원액’을 판매한 바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