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갱년기 40~50대 여성들을 위한 ‘백수오시크릿’ 론칭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2-09-27 08:58
서울--(뉴스와이어)--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에서 최근 3개월 간 50세 이상 여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비율을 분석해보니, 전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들 중 50대 이상 여성의 비율이 32%로 전체의 약 1/3을 차지했다. 이는 중년여성들이 폐경, 노화 등이 찾아오면서 본인의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CJ오쇼핑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10월 3일 오전 9시 20분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시크릿’을 단독 론칭한다.

‘백수오시크릿’은 여에스더 원장과 CJ오쇼핑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의 건강을 위한 천연호르몬 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백수오 등의 복합 추출물’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 효과를 나타내어 최근 각광받는 식물성 소재다.

‘백수오시크릿’은 백수오(白首烏), 당귀(當歸), 속단(續斷)을 추출 건조한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그 외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체내에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 등 여성 건강에 좋은 원료들을 배합했다. 특히, 백수오 시크릿에 사용된 비타민은 천연 비타민을 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백수오시크릿’의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의 복합추출물’은 국내와 미국 임상 실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 인정 소재로 승인 받았고,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ew Dietary Ingredient)로 등재됐으며, 캐나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제품 허가를 받는 등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정부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신소재다.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백수오시크릿’ 총 4병을 19만 8천원에, 낱개 1병 구매 시에는 9만 9천원에 판매된다. 하루 1회 2정씩 섭취하면 되며, 제공되는 밀폐형 휴대용기에 담아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했다.

CJ오쇼핑 전철민 MD는 “백수오시크릿은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과 갱년기 건강을 미리 관리하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백수오시크릿 섭취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생기 있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수오 시크릿’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해미씨가 자료 영상을 통해 출연해 갱년기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백수오시크릿’의 체험담을 소개할 예정이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