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스마트폰 모바일카드 출시 고객 사은 행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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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2012-09-27 10: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 (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스마트폰 상에 플라스틱카드 정보를 무선으로 다운로드 받아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카드 서비스인 스마트폰 모바일카드 서비스를 출시하고, 신세계와 공동으로 스마트폰 모바일카드 및 신세계 전자지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1일(일)까지 고객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신세계 제휴 스마트폰 모바일카드로 10만원 이상을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의정부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점, 마산점, 광주점), 스타일마켓(대전점, 성남점), SSG(청담점, 마린시티점) 및 분더샵(청담점)에서 결제시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기간 중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씨티은행은 동기간 동안 스마트폰 모바일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3대, 메가박스 2인 영화 예매권 50매 등을 드리는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며, 추첨 결과는 11월 중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모바일카드 신청은 씨티폰(1566-1000), 씨티은행 홈페이지 및 지점을 통해서 바로 가능하며, 카드 발급은 씨티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현재 SKT 고객만 발급 가능하나 향후 전 통신사로 확대하고 추가로 다양한 고객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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