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고객 편의 위해 홈페이지 개편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09-27 10:14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를 개편했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홈페이지의 메뉴를 재정립하고 고객 친화적인 디자인 및 색상으로 전환했다. 특히, 홈페이지 로그인 및 고객 주요업무 메뉴의 바로가기 버튼을 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편리하게 관련 업무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Family 힐링 SNS’ 이벤트도 열린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상품명에 적용한 격언과 관련하여 가족사랑이 느껴지는 동영상을 제작했으며 이를 고객들에게 전파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을 제공, 고객들이 SNS를 통해 공유하며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하고자 진행됐다.

이벤트는 9월 2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동영상을 감상한 후 SNS 댓글을 입력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가족사랑이 느껴지거나 외식 사유가 있는 댓글을 입력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 곽운석 기획관리본부장은 “가족사랑 동영상을 고객들이 서로 공유함으로써,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02-3271-4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