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캠페인 펼쳐

- ‘시크릿 센세이션’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열고 다채로운 활동 진행

- 배우 이제훈이 알려주는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과 캠페인의 모든 것

- 오픈 기념 시크릿 센세이션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상품권 등 총 450명에게 선물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하겐다즈
2012-09-27 11:39
서울--(뉴스와이어)--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주)한국하겐다즈(대표 서홍표, www.haagendazs.co.kr)가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의 출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하겐다즈가 지난 7월 선보인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을 위해 마이크로사이트(www.secretsensations.co.kr)를 오픈하고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하겐다즈 최초 로컬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제훈과 함께해 하겐다즈를 사랑하는 20-30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훈의 시크릿모먼트 영상으로 시작되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하면 나만의 시크릿모먼트를 알아볼 수 있는 설문을 비롯해 제품 소개, 매장 찾기, 포토갤러리, 이벤트 참여 등 많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시크릿모먼트 지수 테스트>는 간단한 ‘예/아니오’ 질문을 통해 본인의 시크릿모먼트 지수를 알아보고 이를 친구들과 SNS로 공유할 수 있다. <제품 소개>코너를 통해 시크릿 센세이션의 제품 특징과 매장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크리에이션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으며, <매장 찾기>를 통해 서울, 경기, 부산에 위치한 하겐다즈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포토갤러리>는 하겐다즈를 즐기는 이제훈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다양한 사진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다운을 받거나, SNS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도 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하겐다즈 공식 페이스북과도 연계되며, 메뉴를 통해 페이스북과 트위터로도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캠페인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알아보는 <나만의 시크릿모먼트 지수 테스트>에 참여하거나, SNS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 초콜릿 퐁당과 크렘 블레(각 100명), 하겐다즈 1만원 상품권(50명), LUX매거진(200명) 등 총 4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7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이 가장 비밀스럽고 특별한 시크릿모먼트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겐다즈는 1961년 세계 최초로 소개된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전세계 50개국에서 900여개 하겐다즈 전문 매장과 기타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1991년도 론칭했으며 현재 11개 하겐다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하겐다즈 전문 매장에서는 컵 타입 아이스크림, 스틱 바,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물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크리에이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시크릿 센세이션은 진한 초콜렛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 조각과 초콜렛 소스가 숨어있는 ‘초콜릿 퐁당(Chocolat fondant)’,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캐러멜 조각과 소스가 들어있는 ‘크렘 블레(Crème brulee)’ 등 2가지 맛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azs.co.kr

연락처

(주)한국하겐다즈 홍보대행
이안컴퍼니
박은정
010-9927-7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