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웨딩, ‘올해의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부문 6년 연속 선정 쾌거

서울--(뉴스와이어)--웨딩 컨설팅 전문 기업 디자인웨딩(www.designwedding.net)이 100만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진행됐다. 지난달 9일 현장투표를 통해 선정된 특별상과 온·오프라인의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46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디자인웨딩은 웨딩컨설팅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디자인웨딩은 웨딩 컨설팅 업체로는 처음으로 2006년부터 2012년까지 6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웨딩 컨설팅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게 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과정을 준비한 디자인웨딩 김동훈 기획실장은 “100만 소비자 평가단의 냉정한 평가를 경험하니 더욱 큰 숙제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웨딩컨설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은 △양학선 △핫식스 △힐링캠프 △강남스타일 △갤럭시노트 △용감한 녀석들이 수상했으며, 본상에서는 △교촌치킨 △하이리빙 △의성마늘햄이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아 그 의미를 더했다.

디자인웨딩 개요
디자인웨딩은 예비신랑, 신부의 결혼에 관한 막연한 상상을 깎고 다듬는 과정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웨딩을 만들어내며, 웨딩 아이템별 상품구매 및 양가 부모님, 주변인들과의 조화와 협력을 이끌어냄으로써 결혼준비의 모든 과정을 어우르는 역할을 한다.

웹사이트: https://www.designwedding.net

연락처

웨딩디자인
02-548-99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