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국내 최초 만화로 만나는 ‘숨겨진 바닷속 이야기’ 선보여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2-09-27 13:25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27일부터 국내 최초로 만화 안내판을 선보임으로써 쉽고 재미있게 숨겨진 바닷속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화 안내판이란 해양생물들의 수많은 특징 중에서 일반인들이 잘 알지 못하는 숨겨진 바닷속 이야기를 만화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혹돔 만화 안내판의 경우 자기 영역을 지키며 사는 특징을 복어 수조에 가장 늦게 들어가게 된 혹돔이 치열한 영역 다툼 끝에 다른 물고기들을 모두 제압하였다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만화로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지하 2층 시네마존에서는 포토존을 마련해 다양한 해양생물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O,X 퀴즈 형식으로 풀어보는 ‘바닷속 이야기 O,X퀴즈’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아쿠아리움 이정희주임은 “부산아쿠아리움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숨겨진 바닷속 이야기를 만화로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하였다”면서 “단순한 관람을 벗어나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감하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이정희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