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 미니홈피에 빌보드1위 등극 관련 공약 올려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9-27 13:59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싸이가 싸이월드 팬들에게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이 27日 빌보드차트 2위를 차지하면서 본인의 미니홈피를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1위 등극과 관련한 공약을 올렸다.

“기대하지도 못했던 결과”라는 개인적인 감회와 함께 ‘강남스타일’이 빌보드 1위를 차지하는 날, 싸이월드앱에서 자신의 미니홈피를 흔들거나 방명록을 남긴 회원들에게 ‘빌보드차트 1위 기념’ 특별 스킨을 제공한다는 것.

네티즌들은 “이제 1위만 남았네요 파이팅!”, “꼭 1위 해주세요” 등 응원 메세지를 남기며 싸이와 함께 1위 등극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이어가고 있다.

‘싸이’ 미니홈피를 흔들고 간 회원은 2만 2천명을 넘어섰고, 미니홈피 누적 방문자수는 208만여명을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스타 ‘싸이’가 싸이월드 팬들과의 공약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싸이’와 싸이월드는 10월 2일, 8천명의 싸이월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CY x PSY 콘서트 싸이랑 놀자’ 무료 콘서트를 진행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