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낚시터, 좋은 낚시터 고르는 다섯 가지 방법 공개

뉴스 제공
김포낚시터
2012-09-28 08:50
김포--(뉴스와이어)--유료 낚시터는 많다. 하지만 좋은 낚시터는 드물다. 여러 낚시터를 다녀 본 사람이라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좋은 낚시터를 여러 곳 알고 있겠지만, 초보자들에게 낚시터 선정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어떤 낚시터가 좋은 낚시터일까? 어떤 것들을 확인해보아야 할까? 수도권 유일무이한 민물, 바다 낚시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김포낚시터를 기준으로 좋은 낚시터를 고르는 다섯 가지 방법을 공개한다.

다양한 어종이 잡히는가

많은 낚시터에서 실제 잡히는 어종은 3~4종류인 경우가 많다. 여러 고기를 방류한다고 홍보하지만, 대부분 구색 맞추기 일뿐 사실은 저렴한 어종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때문에 실제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 지금까지 어떤 어종이 많이 잡혔는지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김포낚시터의 경우 철갑상어, 역돔이 주 어종이긴 하지만, 두 어종 모두 고급 민물고기일 뿐만 아니라 향어, 민물장어, 잉어, 메기, 빠가사리, 붕어 등이 고루 잡혀 올라온다. 이는 모두 홈페이지 사진 갤러리 및 방문 후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다.

수질이 좋고 수심이 깊은가

김포낚시터의 민물 노지는 약 6000평으로, 수도권 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 3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정면에는 양택저수지가 존재해 계곡물이 24시간 입수된다. 수심 5m의 민물은 자가 정화능력이 있어 항상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결국 건강한 물고기, 팔팔하고 힘이 좋은 물고기가 잘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물을 가둬 만든 인공 낚시터를 피해야 하는 이유다.

주변 환경과 경치가 뛰어난가

김포낚시터 주변에는 인공물, 유해물들이 보이지 않는다.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으며, 특히 밤 낚시중에는 하늘 가득한 별을 바라볼 수 있다. 주변에 편백나무와 삼나무가 분포하고 있어 피톤치드가 풍부하며, 삼림욕을 통해 피톤치드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장과 심폐기능이 강화된다고 한다. 또한 주변에 가족 여행지 코스가 즐비해 있어 나들이 장소로도 추천 받고 있다.

조황은 어떤가

아무리 좋은 낚시터, 물고기 많이 잡히는 낚시터라고 홍보해도 실제 방문했을 때 물고기를 잡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다. 김포낚시터는 매일 매일 솔직한 조황을 사진으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어종을 방류할 때 동영상 촬영까지 하며 영상 확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낚시하러 갈 날짜를 결정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며, 사람들이 평균 낚는 물고기의 수를 확인할 수 있다.

손님에게 친절한가

김포낚시터는 낚시터 최초로 SNS 마케팅을 시작했을 뿐 아니라, 가장 활발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방문 고객들의 사진을 찍어 올려주고,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공유한다. 낚시 정보나 강의를 나누는 게시판도 존재한다. 또한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 직접 낚시터 실장이 답변을 달아 손님들과 항상 소통하려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 낚시대회, 설날 연휴 떡국 제공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쏠쏠하다. 김포낚시터에 대한 정보는 김포낚시터 홈페이지(http://kimpofish.com/)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