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허니컴 케어 의류 건조기 출시

뉴스 제공
밀레
2005-07-15 09:1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 밀레에서는 빨래를 신속하고 위생적으로 건조시켜 장마철이나 겨울철에도 뽀송뽀송한 옷을 입을 수 있는 허니컴 케어 의류 건조기를 출시,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밀레 에서 출시한 허니텀 케어 의류건조기는 공해나 미세먼지에 노출되지 않고 신속하게 건조하여, 현대인들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가전으로 소개 하고있다.

밀레 의류건조기는 과거에 아파트 베란다와 같이 먼지가 많고 밀폐된 공간을 통해 건조를 할 경우 생길 수 있는 많은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세탁시간에 필요한 에너지, 노동력, 시간 등을 절약해 준다.

밀레 의류건조기는 세탁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무수한 보풀들을 보풀필터에서 잡아내어 항상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으며, 건조시 세탁물의 올들이 한올 한올 살아나 처음과 같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밀레 에서 소개하는 의류건조기는 직각형 전면판넬형(주방가구 하부장내설치가능)과 컴포트형 전면판넬 두 가지로 구비되어 있으며, 주방이나 세탁실에 효과적인 공간활용을할 수 있도록 세탁기 위에 건조기를 쌓아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키트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직각 페이셜 판넬이 부착된 의류건조기는 주방가구 하부장 아래에 설치 할 수 있다.

밀레 의류건조기는 면, 합성섬유, 울, 섬세의류 등을 센서티브건조시스템 에 의해 자동으로 건조시켜 세탁물이 골고루 건조되도록 도와 준다.

건조기능을 선택할 때 항상 똑같은 시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세탁물의 양이나 종류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며, 추가로 다림질이 필요 없는 주름방지 기능이 있어 옷의 형태를 일그러 트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

밀레는 “한국법인 출범에 이어 대대적으로 선진국형 생활가전 기기들을 계속적으로 선 보일 예정” 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허니컴드럼케어시스템 : 밀레 고유의 특허 기술로 드럼 내부를 6각형의 정교한 벌집 모양으로 구성, 드럼과 옷감 사이에 얇은 수막을 형성해 주어 옷감이 직접 드럼에 닿지 않도록 설계, 옷감의 손상과 마모를 최소화시킨 획기적인 기술.

가격 : 2080000원, 2480000원
제품문의 : 전국 1577-1597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International PR Company COMM101 이지선 과장 02-515-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