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F/W 터누아 신상품 설명회 ‘제1회 Asia international sales meeting’ 성공적 개최
- EXTREME_전문화, ALL MOUNTAIN_대중화, TERNUA SPIRIT_차별화의 라인컨셉을 지니며 ‘자연과 일상’이란 시즌 컨셉 아래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
12 F/W는 물량을 확대하고 다운제품을 강화하는 등 올 추동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였고 EXTREME_전문화, ALL MOUNTAIN_대중화, TERNUA SPIRIT_차별화의 라인컨셉을 지니며 “자연과 일상”이란 시즌 컨셉 아래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였다.
또한 S/S부터 진행해 온 친환경 제품을 모든 제품으로 확대, 친환경 브랜드로 도약하며 향후 아웃도어 마켓 및 비즈니스 전반의 최대 화두인 에콜로지를 브랜드 운영의 메인원칙(Principle)으로 실현하고 이를 위해 주요 마케팅 전략인 Eco-slogan을 내세우고 블루사인(Blue sign) 원자재 사용, 친환경 소재비중 강화, 전용 택 부착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터누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제품개발에 지속적인 노력하고 있으며, 터누아 내부의 최고수준의 전문 인력을 영입하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의 기반을 마련하고,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터누아의 모습을 만들어 가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또한 더 주목할 만한 행사인 제 1회 Asia international sales meeting을 진행.이는 글로벌 브랜드인 터누아가 최근 가장 뜨겁게 신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과 향후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중국 등의 아시아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자 하여 그 주체적인 역할을 터누아 코리아로 선정하고, 터누아 코리아를 International Brand화 시키고 Asia Hub Brand로 성장시킬 계획을 세우며 그 일환으로 아시아 핏에 맞고 아시아 환경에 적합한 터누아 코리아 제품을 보다 육성하고자 제 1회 Asia international sales meeting을 열고, 이는 적극적인 내수 사업 및 인터내셔널 비즈니스를 병행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며, 이는 수입 일변도의 국내 아웃도어 비즈니스와 국내시장에만 머무르는 대부분의 라이센스 비즈니스의 한계를 뛰어넘어 라이센스 비즈니스의 새로운 장을 개척하는 중요한 행사로써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한 청신호가 될 것이다.
설명회 후반부에는 우수매장을 선정하여 시상과 함께 점주들의 의견과 이에 대한 제안을 제시하며 서로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앞으로 터누아의 새롭고 변화된 모습으로 2012 F/W를 맞이하고 더 발전된 터누아를 만들고자 서로 노력하며 향후 선두권 Outdoor Brand의 도약을 다짐하며 이번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주)터누아 TEL : 02-2606-8898 홈페이지 : www.ternua.co.kr)
라페스포츠 개요
'영원한 산악인의 동반자'라는 캐치프레이스를 내세우는 (주)라페스포츠는 1991년 아파치상사로 산악인에게 다가선 이래 1998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LAFE를 런칭하여 제 2의 창업을 하였고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많은 아웃도어 매니아의 사랑속에 번창일로에 있습니다. 당사의 브랜드 LAFE는 LA와 FE의 합성어로 미주와 유럽쪽에서 사용하는 신, 신격, 신성시, 신뢰등의 의미로 사용되는 말입니다. 저희 라페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고객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주는 기업, 4계절 언제나 절대적 신뢰감을 주는 제품을 표방합니다. 노동처럼 유익하고, 예술처럼 고상하고, 신앙처럼 아름다운 산행을 위해 최고의 신뢰성 있는 제품만을 만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라페스포츠: http://www.ternua.co.kr
(주)터누아: http://www.ternua.com/?lang=eng
연락처
홍보대행사 올컴
엄용진 대리
02-2277-3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