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독도는 한국땅 강남스타일 패러디 작품공모
- 유튜브에 영문등 외국어 자막을 넣은 독도는 한국땅 강남스타일 패러디를 올려서 조회수가 가장 높은 작품에 100만원 상금
KBS, MBC, SBS 등에 출연하고 국무총리실, 국토해양부, 충남도청, 한국언론진흥재단,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동원그룹, 롯데그룹, 한국무역협회, 코트라 등에서 소셜네트워크 SNS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용교육을 진행한 바 있는 최재용 교수는 독도는 한국땅 강남스타일 패러디작품을 공모하여 유튜브등 SNS를 통해 국민들과 전세계인들에게 독도는 한국땅임을 홍보한다고 한다.
최교수는 “이번 공모전 상금으로 100만원을 걸었지만 전국민의 이벤트를 만들기위해 가수 김장훈씨등 독도지킴이 활동을 하고 있는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통해 상금을 상향조정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분들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www.mdkorea.net ) 공모전코너에 10월31일까지 유튜브에 올린 “독도는 한국땅 강남스타일 패러디” 작품을 등록하고 12월24일까지 최다 조회수 작품을 선정하여 12월31일 시상한다고 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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