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아이제트,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청소년 후원 활동 진행

- 5명의 청소년들에게 월 10만원씩 후원하기로 약속

2012-10-02 11:10
서울--(뉴스와이어)--3년 동안 맺어온 인연, 많은 이웃에게 용기를 주다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 회사인 엔비아이제트(공동대표 조원표, 고광웅 / http://www.nbz.co.kr)는 전 직원들이 참여하여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춘선)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후원하고 있다. 2009년 11월부터 매월 빠짐없이 이어지고 있는 후원은 1,600만원에 이르고 있으며, 많은 이웃들이 삶의 터전을 가꾸어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렇듯 묵묵히 후원 활동을 이어오던 엔비아이제트에서는 지난 9월부터 새로운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저소득 가정 내 청소년 지원 활동이 그것이다. 엔비아이제트 관계자는 “장애 형제자매들을 키우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이 학창 시절을 더욱 즐겁게 보내고, 다른 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5명의 청소년들에게 매월 10만원씩을 후원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될 것임을 약속했다.

근육병을 앓고 있는 허현민(가명) 아동의 어머니 박경숙(가명) 씨는 “매월 큰 도움을 받으면서 ‘아이와 우리 가족을 위해 더 힘을 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민이도 더 건강히 자라서 사회와 이웃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2년 서울특별시가 설립한 국내 첫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서 푸르메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사회 장애인재활기관이다. '보통의 삶(Ordinary Life)을 실현하는 복지관'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1982scrc
엔비아이제트: http://www.nbz.co.kr

웹사이트: http://www.seoulrehab.or.kr

연락처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실 2팀
02-440-5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