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 오는 9일 개최

2012-10-04 09:24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은 오는9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와 공동으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2012’에서는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IT 운용 솔루션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빅데이터 관리 및 기업 정보 보호 관리에 대한 최신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포럼에는 HDS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케빈 이글스톤(Kevin Eggleston)을 비롯해 HDS 솔루션 & 프로덕트 그룹 이사 필 간 (Phil Gann), HDS 플랫폼 & 솔루션 비즈니스 이사 사라바난 크리슈난 (Saravanan Krishnan) 등이 대거 방한해 연사로 참여, HDS 빅데이터 전략 및 데이터 센터 간소화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등 다양한 스토리지 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데이터 보호 방법론 등을 제시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기술 파트너로 브로케이드와 시트릭스, 그리고 SAP가 함께 참여해 세션 발표 및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터센터를 위한 클라우드 최적화 네트워킹과 데이터 센터 최적화 기반의 데스크탑 관리 모델을 주제로 각각 브로케이드코리아의 채종창 차장과 시트릭스 코리아의 차준호 차장의 세션 발표가 진행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HDS는 양사의 협력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매년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각계 각층의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가들을 초대하는 자리인 만큼, 성공적인 데이터센터를 기반으로 최고의 ROI와 운영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은 무료로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등록페이지(http://www.bellus.kr/HYOSUNG/register/regist.php)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서미라 과장
02-510-045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과장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