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러브스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및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10-04 09:32
서울--(뉴스와이어)--비알코리아의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브스토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브스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에는 그 남자, 그 여자의 부드럽고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책이라는 컨셉이 담겨있다. 특히, 책 디자인의 케이크 상단에 새겨져 있는 “Love”라는 단어와 함께 깃털 펜 모양의 초콜릿 데코레이션이 더욱 감성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또한, 초콜릿무스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이 더해져 있는 초코후레이크로 맛을 낸 것도 달콤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 3천원.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에서 10월 15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얽힌 여러분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연관된 자신만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작성하여 응모하는 것으로, 총 100명의 참여자에게 ‘러브 스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최근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부인 미쉘 오바마 여사와 배스킨라빈스에서 데이트를 하고, 달콤한 첫 키스를 했다는 외신기사가 화제가 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달콤한 ‘러브스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배스킨라빈스에 얽힌 특별한 러브스토리 응모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대리
02-70-436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