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전략 사업 총괄 부사장 및 CMO로 스캇 크렌쇼 영입

뉴스 제공
아크로니스
2012-10-04 09:34
서울--(뉴스와이어)--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복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전 레드햇 클라우드 사업 총괄 부사장이었던 스캇 크렌쇼(Scott Crenshaw)를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전략 사업 총괄 부사장이자 최고 마케팅 경영자(CMO)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스캇 크렌쇼 전략 사업 총괄 부사장은 아크로니스가 기존의 백업 및 복구 사업뿐만 아니라 IT 소비자화(IT Consumerization, 일반 소비자가 최신 IT를 이끌어가는 현상. 새로운 IT 기술이 소비자 환경에서 먼저 유행하고 이 유행이 그대로 비즈니스 환경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기업들은 클라우드와 가상 인프라 확산으로 복잡성이 커진 IT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해 보안 액세스 및 가용성 보호를 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에서, 이에 스캇 부사장은 마켓 전반에 걸친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스캇 부사장은 “IT 조직들은 아이패드와 같은 스마트기기와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도입하면서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접근하여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OS 등의 전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아크로니스는 IT 관리자들이 클라우드 및 가상 인프라 환경에서 핵심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캇 크렌쇼 전략 사업 총괄 부사장은 최근까지 레드햇에서 핵심 전략 수립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과 가상화 시장 공략을 위한 클라우드 사업 총괄 부사장 및 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그는 공개 가상화 연합(Open Virtualization Alliance)의 창시자이자 회장을 역임하며 오픈소스 가상화 플랫폼을 보급하는데 주력하여, 오늘날 세계의 개인 및 공공 클라우드의 정착을 이룰 수 있었다.

레드햇에 합류하기 전 그는 그레이록, 소니, 텍사스인스트루먼트의 투자를 받아 설립된 보안 회사인 NTRU에서 CEO를 역임하였다. NTRU 이전에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인 데이터와치(DataWatch)에서 제품 개발 및 제품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부사장으로 근무하였다 또한 그는 MIT 슬로안 스쿨 매니지먼트(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의 슬로안 연구원(Sloan Fellow)이자 MIT에서 MBA와, 미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 대학의 컴퓨터 이학사 학위를 받았다.

아크로니스의 알렉스 핀체브(Alex Pinchev) 사장은 “스캇 크렌쇼 부사장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시장에 대한 탁월한 비전과 리더십, 제품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기술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가지고 있다.” 라고 말하며 “그는 최근 아크로니스가 그룹로직(GroupLogic) 인수를 통해 얻은 새로운 기술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지사장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