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모바일 교육센터’ 오픈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2-10-04 09:5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외근이 잦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교육센터’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증권과 계약한 투자권유대행인은 이 앱을 통해 사내특강, 사이버강의 등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상담시 필요한 자료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교육센터’는 교육을 통한 투자권유대행인 정예화의 일환으로 구축되었다.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금융상품에 대한 학습을 할 수 있어 상담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일정 실적 이상을 거둔 투자권유대행인에게 임직원 수준의 복지후생을 제공하는 등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확보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은 관련 자격증 보유자로 증권사와 계약을 맺고 고객에게 금융투자 상품을 권유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의 일정부분을 보수로 지급 받는다. 일반적으로 보험권의 우수 설계사들이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중이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동종화 대리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