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실제 통합솔루션 전문업체 탐투스, 3D 실물화상기 GD 마크 획득

뉴스 제공
탐투스
2012-10-04 11:21
부천--(뉴스와이어)--교과교실제 기자재전문업체 탐투스(www.tamtus.com)의 실물화상기 Tamtus MV-700 이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을 획득했다. GD마크는 지식경제부 주최, 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주관으로 디자인, 기능, 안정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기능은 물론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부여된다.

교과교실제 핵심아이템인 Tamtus MV-700 실물화상기는 기존의 접이식 기능을 유지, 컴팩트 디자인의 편리함을 그대로 살리면서 심플한 유선형 바디라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의 광택이 전자칠판, 프로젝터 등과 같은 교실 안의 다양한 기자재들과도 조화를 이룬다.

500만 화소의 깨끗하고 생생한 영상을 구현하는 디지털 실물화상기 Tamtus MV-700 으로 3D 물체의 작은 디테일까지도 놓치지 않는 실감나는 영상을 학급전체 학생들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00만화소의 매직뷰 카메라는 A4크기의 페이지 전체를 뚜렷하고 분명한 텍스트와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해 교과서를 비롯한 모든 종이교재를 한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디지털교재로 바꾸어준다.

기본모델인 Tamtus MV-700AF(G2B 분류번호 : 22426286)에 추가된 핵심기능을 살펴보면, 우선 ‘역상기능’을 통해 EBS교육방송에서처럼 기존의 흑칠판에서 분필로 필기하는 전통적인 수업방식에서도 매직뷰가 만들어주는 디지털 교재를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수학 또는 영어과목 등 선생님의 필기가 많은 수업에 아주 유용한 기능이다.

여기에 입체적인 3D 물체를, 정지된 화면과 움직이는 실시간 동영상을 동시에 비교 분할하여 볼 수 있는 ‘분할영상기능’은 관찰, 실험이 많은 과학시간 등에 유용하다.

AR(증강현실) 기술을 도입한 Tamtus MV-700AR 실물화상기(G2B분류번호 22426285)는 3D 영화와 같이 흥미로운 입체영상을 구현하여 초등교과교실에서 활용성이 높다.

연속적이고 부드럽게 무한대로 확대, 축소할 수 있으며, 멀티터치와 다양한 제스처기능을 지원하는 MagicZoom 소프트웨어가 “MagicZoom eBook”으로 업그레이드되어 Tamtus MV-700eBook(G2B 분류번호 : 22424535)에 탑재되었다.

MagicZoom eBook에는 기존의 다이내믹 줌 기능 외에, 선생님 스스로가 빠르고 쉽게 이북을 제작하여 학생들과 동료교사들에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하였다. MagicZoom eBook 소프트웨어을 설치하지 않고도 배포된 자료를 손쉽게 볼 수 있는 Free Viewer을 제공하여 자료의 활용과 상호공유 편의성을 높였다.

Tamtus MV-700eBook 실물화상기(G2B 분류번호 : 22424535)은 OCR 엔진을 포함하고 있어, 이미지파일에서 텍스트를 추출하여 한글, MS워드 또는 텍스트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 선생님의 타이핑시간을 최소화하며, 쉽고 빠르게 나만의 자료를 만들어준다.

영어교과교실을 겨냥한 Tamtus MV-700TTS 실물화상기(G2B 분류번호 : 22424534)은 종이책과 종이문서, 인터넷, 이미지파일의 영어 텍스트를 원어민 수준의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으로 읽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읽기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음성파일로 저장, 학생들에게 배포되어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영어교과 교실의 베스트 교육기자재로 우뚝 자리매김한 탐투스 북리더 TAM BR-300(G2B 분류번호 : 22250587)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대로, 선진형과 과목중점형 교과교실제 모두의 예산범위에서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도록 하였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