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교과교실제 전자교탁 GD 마크 획득

뉴스 제공
탐투스
2012-10-04 11:23
부천--(뉴스와이어)--교과교실제 기자재전문업체 탐투스(www.tamtus.com)의 좌식형 전자교탁 Magic eStation(G2B 분류번호 : 21884505, 21884506, 21884507)이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을 획득했다. GD마크는 지식경제부 주최, 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주관으로 디자인, 기능, 안정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기능은 물론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부여된다.

교과교실제 통합 솔루션인 탐투스 Magic eStation 전자교탁은 밝은 크림 톤의 메인 컬러로 차분한 수업분위기를 만들고 와인컬러로 액센트를 주어 학생들 자신감을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교실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초등학교 교사를 위해 좌식 형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모서리 부분을 굴곡으로 처리해 안전성과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미닫이 형태의 상판은 열고 닫을 수 있어 모니터 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표면내구성이 강한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긁힘이나 찍힘이 없으며, 스크래치내성이 강하여 사무용 커터칼 이나 가위사용이 용이하다. 유리로 되어있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친환경성능을 자랑하며, 컴퓨터에 잠금장치를 할 수 있어 기기손상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임의 PC 사용을 통제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는 탐투스의 전자교탁이 교과교실제 전자교탁 중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이다. 안전성과 견고성이 높은 엔코더 방식의 전동 리프트를 장착하여 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용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19” 태블릿 모니터에 탐투스의 일체형 판서시스템 Magic Canvas 을 장착, 멀티미디어 교안 위에 직접 판서하며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강의한 내용을 음성과 함께 동영상으로 저장 및 재생, 편집 할 수 있으며, 실제 강의가 저장되어 멀티미디어 교육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여 강의에 활용할 수 있다. 전자펜과 손가락 터치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자펜 분실에 대한 염려도 덜어 주었다.

또한 종이로 된 오프라인 학습자료(교과서, 참고서, 문제지)를 구김 없이 스캔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디지털교안으로 바꿔주는 문서전용 실물 화상기 ‘비추미’ 또는 웹페이지 영어 책이나 자료를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주는 ‘북리더’를 장착할 수 있다.

컴퓨터, AV장치,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디지털 교육기자재를 원터치로 통합 제어하는 KVM 통합 컨트롤러 시스템(AV Controller System)이 적용돼 한 자리에서 손 쉽게 모든 전자 교육기자재를 제어할 수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