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인터렉티브 미션 ‘Crack the Case’ 프로모션 진행

- 세계적인 브랜드 하이네켄과 제임스 본드의 만남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2-10-04 11:41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스폰서쉽 활동을 진행해 온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첩보영화의 대명사 ‘제임스 본드’의 새로운 시리즈 <007스카이폴> 런칭을 맞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10월 한달 간 ‘Crack the Ca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온라인의 인터렉티브 미션 게임과 오프라인의 제임스 본드 에디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Crack the Case’는 PC와 모바일로 참여가 가능한 인터렉티브 미션 게임으로 하이네켄 코리아 홈페이지(www.heineken.com/kr) 또는 페이스북 (/Heineken)에 접속 후 “Crack the Case 007 가방을 열어라!”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게임은 하이네켄이 새롭게 선보이는 TVC를 배경으로 새로운 본드 걸 베레니스 말로히가 게임 참여자에게 직접 미션을 주는 추리물 형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시 자신의 정보 입력 후 페이스북을 연동하거나 파일 업로드를 통해 직접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동영상에 본인의 사진이 들어가면서 사실감이 더해져 직접 게임 세계에 들어간 느낌을 선사한다.

더욱이 미션 성공 후 자신의 게임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11월 1일 진행되는 ‘SKYFALL 개봉기념 파티’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데, 파티 참가자들은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들은 제임스 본드가 되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는 경험을 맛볼 수 있다. 하이네켄 페이스북 페이지의 like 버튼을 눌러 팬이 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007 스카이폴’을 기념해 출시된 ‘제임스 본드 에디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샴페인을 모티브로 하여 고급스럽게 제작된 ‘제임스 본드 에디션’은 007 제임스 본드 23번째 에피소드인 <007 스카이폴>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제작된 것으로, 기존 하이네켄 바틀(bottle) 디자인에 제임스 본드의 실루엣과 로고를 삽입하여 1L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10월 한달 간 이태원, 홍대, 강남 가로수길 등 서울 시내 핫 스팟의 주요 바와 펍에서 ‘하이네켄 1L 제임스 본드 세트 메뉴’를 주문한 후 007 본드 걸로부터 전달받은 여러 개의 미션 봉투 중 초대권을 고르면 파트너와 함께 ‘SKYFALL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업장은 하이네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제임스 본드 탄생 50주년을 맞이하여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지금, 영화 개봉 전 미리 만나는 하이네켄의 제임스 본드 캠페인은 비밀스럽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크
원은숙 팀장
02-794-1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