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성인용품 ‘소피아 캡틴’ 정품·가품 구별법 제안

뉴스 제공
야밤
2012-10-04 17:00
인천--(뉴스와이어)--국내 성문화가 대한 인식이 그리 썩 좋지는 않지만 성인용품 업계에는 불황이라는 게 없다.

이런 상황속에서 성인용품 중 자위기구가 정품인지 가품인지 사실 일반인 입장에서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

자위기구 중 인기가 높은 아이템으로 ‘소피아’라는 제품이 있는데, 인기가 높은 만큼 구매자 입장에서 정품인지, 가품인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일부 성인용품 쇼핑몰에서 정품이라고 하면서 가품을 배달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 주의를 요한다.

성인용품 쇼핑몰 ‘야밤’(www.yabam.kr)에서는 대표 성인용품 ‘소피아’ 정품, 가품 구별법을 제시하고 성인용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우선 정품, 가품 구별은 제품의 색상에서 확인할 수가 있는데 가품은 보통 실버틱한 색상인데 반해, 정품은 누드블랙 색상이 일반적이다.

배선에서도 차이가 난다. 가품은 보통 진동기로 이어지는 배선이 구멍으로 통하는 등 조악하지만, 정품은 대개 배선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다.

또한 가품은 대개 하단에 아무런 제품 로고가 없는 반면, 정품은 ‘토이즈하트’ 로고가 선명하게 그려져 있다.

이밖에도 가품은 방수띠가 검정색이지만, 정품은 흰색으로 되어 있다.

야밤 성인용품 쇼핑몰 담당자는 “소피아의 정품과 가품은 크기에서도 차이가 난다” 며 “가품은 정품에 비해서 윗 부분이 보통 짧으며 정품 소피아캡틴 딜도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사이즈로, 그보다 작으면 제대로 제품을 사용할 수 없다”고 전했다.

이 담당자는 “또한 가품인 경우 재질 자체가 물렁한 재질로 제작되어 이용자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는 반면, 정품인 경우 탱탱한 실리콘 재질이라 만족감도 크다”고 전했다.

가격에서도 차이가 난다. 야밤 성인용품 쇼핑몰 담당자는 “소피아캡틴 딜도 정품은 보통 94,000원 이상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반면, 가품인 경우 그 이하인 6~7만원대에서 시판되고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고 밝혔다.

야밤(www.yabam.kr)에서는 현재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 성인용품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abam.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