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공부, 시험 합격 시까지 무료로 공부 가능

- 캐치프라이스에서 원서 결제하고, 강의, 교재 무료로 제공받자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10-05 16:16
용인--(뉴스와이어)--아동심리상담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와 과목별 기본서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아동심리상담사 인터넷 패키지를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가 0원 딜로 진행한다.

금년 12월 2일 시행되는 아동심리상담사시험에 응시만 하면 인터넷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국자격개발원 주관 자격증 홍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아교육전공자,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자격개발원에서 주관하는 이번 아동심리상담사는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원서비를 결제하면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1차 필기시험에 한하며, 2차 직무교육은 별도로 구성된다. 자세한 상세내용은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상담문의 02-1661-2825)

단순히 무료강좌와 무료교재를 제공하는 수준이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진은 아동교육학 및 심리학 분야에 있어 최고 권위의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재 또한 주관처 발간 이론서로 제공됨으로써, 확실한 합격을 기대할 수 있다.

아동심리상담사 1회 시험은 금년 12월 2일 시행되는데, 시험 응시장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전주에서 치러지며, 시험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뉘어지는데, 1차 필기시험은 총 4과목, 각 25문항 총 100문항이 출제되며,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한다.

1차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직무교육이 진행되는데, 타 주관처와는 다르게 현장교육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진행되는 방식이어서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과 같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수험생들도 보다 쉽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2차 직무교육은 인터넷으로 10~15시간을 시청하면 되며 별도 시험없이 강의시청만으로도 최종 합격이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집, 유치원, 놀이방 등의 보육시설 종사자나 취업 희망자, 사회복지직 시험을 준비하거나 취득한 분들, 각종 상담센터 종사자들에게 아동심리상담사의 자격증을 추천하며, 시험 난이도가 비교적 쉽게 출제되어 큰 부담없이 최종 합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아동심리상담사 자격과정 무료 이벤트에는 추가로 전과목 mp3 강의파일이 무료 제공되며, 모의고사 등 학습자료실 이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직강교수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언제든지 첨삭받을 수 있다.

한편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는 아동심리상담사 외에도 노인심리상담사를 동일한 방식의 0원딜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무료제공 안내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2-1661-2825)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국자격개발원: http://www.kqda.or.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