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충북대 생활과학대학 학술대회에서 ‘소비문화 변화와 SNS’ 특강 진행

- 소비환경 변화에 따른 SNS의 마케팅 활용방법 강연

2012-10-09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10월1 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충북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설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서 ‘소비문화변화와 SNS’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인 최재용 교수는 소비자학적 관점을 고려한 최근 소비환경 변화에 SNS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를 국내외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유현정 교수는 “소셜미디어 시대에 소비환경 변화에 따른 SNS 활용사례와 방법에 대한 강연을 듣고자 여러 대학과 기업에서 SNS 마케팅 강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최재용 교수를 초빙했다”고 밝혔다.

1. 행사명 : 충북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설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2. 일시 : 10/11(목) 14:00~17:00
3. 장소 :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1층 회의실
4. 전체 주제 : 생활과학과 media

강연자료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으로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