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쉬 ‘첨삭서비스’로 영어 말하기·쓰기 확 잡는다

- 업계 최초, 화상영어에 주 1회 ‘첨삭지도 수업’ 더해 쓰기 실력까지 탄탄히 업그레이드

- 10월 31일까지 ‘첨삭서비스’ 무료 체험-댓글 이벤트 및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의 화상영어 인글리쉬(inglish)는 수강생들의 영문 에세이를 첨삭해주는 ‘첨삭서비스’ 론칭과 더불어 업계 최초로 첨삭 결과물로 화상영어 수업을 해주는 ‘첨삭지도 수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인글리쉬 ‘첨삭서비스’는 라이팅만 별도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수강생을 위한 과정이며, 화상영어 수업을 듣는 수강생이 ‘첨삭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주 5회 화상영어 수업 중 1회가 ‘첨삭지도 수업’으로 진행된다. ‘첨삭서비스’는 수강생 레벨에 따라 에세이 주제가 주어지며, 에세이 작성 후 전문 강사의 첨삭 및 결과 확인의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더존E&H는 인글리쉬 ‘첨삭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10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영어 말하기도 인글리쉬! 영어 쓰기도 인글리쉬!’ 이벤트를 펼친다. 인글리쉬 회원이라면 누구나 ‘첨삭서비스’ 1회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서비스 체험 후 더존E&H 페이스북(facebook.com/duzonenh)에 후기 댓글을 남기는 모든 작성자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본 이벤트를 공유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조지아 오리지널 커피가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첨삭서비스’ 3개월 수강 신청 시 1개월 추가 수강 혜택도 주어진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첨삭서비스 론칭으로 인글리쉬 화상영어 수업이 말하기·듣기뿐 아니라 읽기와 쓰기를 더욱 보강하게 됨으로써 언어 4대 영역을 책임지는 서비스로 거듭나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하며, ‘평소 영문 자기소개서와 에세이 작성에 어려움이 있었던 수강생들은 본 서비스를 활용하면 실용영어 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 화상영어 인글리쉬는 누적 회원 수 8만 명 이상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이다. 수업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습자가 원하는 학습목표에 최적화된 수준별 맞춤 수업이 제공되며 매일 20분씩 원어민 강사와 1:1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담당 스터디 매니저를 통해 학습 애로사항 해소 및 학사관리 서비스를 지원하여 자기 주도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학습환경을 구현했다.

인글리쉬 첨삭서비스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경영서비스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조슬기 대리
02-6250-98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