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부인 염정아, 감각적인 패션 화보 공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2-10-08 09:08
구미--(뉴스와이어)--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에서 화려하고 도도한 톱탤런트 역할을 맡은 배우 염정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되었다. 품격 있고 우아한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르베이지 매거진> 화보 촬영현장에서 염정아는, 자유분방한 1920년대의 여성을 재연한 듯한 굵은 웨이브와 글래머러스하고 선이 강한 메이크업, 우아하고 품격있는 패션으로 도외적이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그녀의 가늘고 탄탄한 몸매와, 특유의 고혹적이고, 당당한 기품이 잘 어우러져 진정한 ‘고품격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는 평가.

“나의 20대는 예뻤지만 어딘가 어설펐다.”

한편, 염정아는 화보 뒤 이어진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결혼을 하고, 나이를 먹으며 쌓이는 견문과 안목이 20대의 나보다 나를 더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듯 하다. 특히 아이를 낳고 사물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며 이제 막 40대에 접어든 그녀의 삶에 대해서 의연하게 털어놓았다.

르베이지 매거진은 제일모직의 품위 있고 우아한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에서 발간한 브랜드 매거진으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우아함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2012년 제 4호에서는 <르베이지는 라이프스타일이다>를 큰 테마로 구성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