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관광업계 노벨상 ‘TTG Travel Awards’ 수상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10-08 11:09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지난 4일 2012년 TTG 트래블 어워즈(TTG Travel Awards)에서 최고의 여행사(베스트 트래블 에이전트, Best Travel Agent-South Korea)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최고의 여행사에 주어지는 ‘Best Travel Agent’는 해당 국가에서 가장 큰 성과를 보인 여행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여행사를 제외한 전세계 호텔 및 항공 관계자를 포함해 크루즈, NTO(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및 여행업 전문가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되었다.

특히, 하나투어는 ‘직원의 전문성/우수성’과 ‘대고객 최고의 가치 서비스 제공’ 그리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증진을 위한 IT 활용’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1989년부터 시작된 TTG 트래블 어워즈(TTG Travel Awards)는 세계적인 관광, 여행업 전문지인 TTG 아시아 미디어(Travel Trade Gazette Asia Media)가 매년 항공사, 여행사, 호텔, 관광청 등 분야별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관광업계의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관광업계의 노벨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TTG 아시아 미디어는 1974년 첫 발행 후 매주 2만 1천부를 발행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을 대표하는 주간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시상식은 지난 10월 4일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센트라 그랜드호텔 (CENTRA GRAND CENTRAWORLD)에서 개최되었으며, 하나투어 김창훈 방콕 지사장이 대표로 수상하였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