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 1인 소자본 창업 큰 인기

서울--(뉴스와이어)--1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토탈생활서비스 ‘핸디페어’(www.handipair.com, 김주원 대표)가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핸디페어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와 청년실업, 불황으로 인해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이는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자본이 적게 드는 소자본 창업이고 1인 창업이 가능해 유지비 부담도 적기 때문이라고 한다. 핸디페어의 창업비용은 1,000만원(VAT별도)이며, 점포 인테리어 및 공구비용은 별도이다. 소자본창업이면서 경기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된 수입이 보장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기술창업 핸디페어는 이미 500여개 가맹점과 일류브랜드 대상 및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성공창업으로 검증을 받은 유망아이템이다.

‘핸디페어’는 포화상태인 외식 및 장치창업과 달리 기술창업으로 경쟁이 아닌 가맹점간 상생창업으로 은퇴한 베이붐 세대의 창업열기로 급증하는 프랜차이즈 창업가운데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성공창업 아이템이다.

‘핸디페어’는 성공창업 노하우인 특별한 시스템이 있으며, 4주간의 기술정규교육 후, 체험기술교육, 운영교육, 보완교육을 통해 맞춤형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교육 후에도 성공한 선배 가맹점주가 후배 가맹점주에게 도제식으로 기술 전수 및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수주한 일감도 공동으로 수행하여 협업을 통해 후배 가맹점주가 빨리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네트워크 지원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어 초보창업자도 빠른 시간에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의 성공 창업 핸디페어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그동안의 고객감동으로 쌓아올린 신뢰와 기술력으로 각종 건축 사업을 추가하여 크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요즘 친환경 건축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황토를 이용한 핸디페어만의 특허공법을 전수하고 있어 가맹점들의 수익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핸디페어에서는 이 특허 황토공법으로 제작된 100% 황토침대도 전국 가맹점을 통해 공급할 예정으로 있다.

경기 불황으로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건물의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리모델링, 리폼, 주택 리노베이션 시장이 주목 받고 있으며 주택 인테리어 및 아토피 환자의 급증으로 인해 건강 주거 환경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토탈생활서비스의 시장의 사업성은 밝다.

현재 토탈생활서비스 ‘핸디페어’는 예비창업자의 요청에 따라 주3회 진행하던 사업설명회를 매일 오후 2시, 직장인을 위해 주말 토요일 10시에 사업설명회를 열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handipair.com나 02-725-7200)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핸디페어 개요
생활토털서비스 핸디페어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 어디서건 생활의 불편한 일이 있을 경우 바로 생활의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 서비스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다. 모든 기술 및 노하우는 핸디페어 본사교육을 통해 이수하기 때문에 실제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라 하여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제공해준다.

핸디페어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empty1400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홍보팀
방미숙 과장
02-725-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