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통해 여성 건강 지킴이로 나서

뉴스 제공
금호타이어 코스피 073240
2012-10-08 11:17
광주--(뉴스와이어)--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2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여하며 여성들의 유방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제 12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행사에서 130여명의 금호타이어 임직원이 참가해 핑크색 셔츠를 입고 뛰며 건강에 대한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자사 홍보부스에서 핑크리본 타이어 밸브캡을 판매하고 제품 판매금 전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구매자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위해 판매가격은 별도로 정하지 않았다. 기부금은 평소 여성 유방 건강 캠페인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박세창 금호타이어 영업총괄 부사장이 직접 전달했다.

이외에도 무료 페이스페인팅과 일회용 타투 스티커 배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 인형 제공 및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행사 등 가족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준비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3년째 호주의 대표적인 유방 건강 관련 행사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참가해오고 있다. 전 직원이 핑크색 셔츠를 입고 핑크셔츠를 판매해 얻은 대규모의 모금액을 전달했으며, 호주 금호타이어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수영선수 그랜트 해켓과 많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며 전국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6월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타이어 유통체인점인 타이어프로 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및 친환경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증정한다. 타이어 판매 수익금 일부와 전용 모금함을 설치해 얻은 모금액 또한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상규 HR담당 상무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유방 건강 캠페인의 연장선인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음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타이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umhotire.co.kr

연락처

금호타이어 홍보대행
프레인
강민정
02-3210-9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