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임대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랭크업
2012-10-09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임대형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업체의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은 동일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되어 내용을 변경하거나 기능을 변경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반면,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은 각 분야의 비지니스 특성에 맞게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회사, 인테리어, 병원, 성형외과, 치과, 한의원, 음식점, 교회, 인터넷 대출, 국비지원학원, 정치인, 웨딩홀, 성형외과, 리조트, 법률사무소, 중고차상사, 인터넷 가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랭크업은 2012년 9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 구축 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어 인터넷 창업을 모색하는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자사 솔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보안서버 인증서를 1년 무상으로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 설동효 대리는 “비전문가가 단시간에 퀄리티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적지 않은 비용이 든다”며 “랭크업은 누구나가 비용부담없이 퀄리티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기 위해서 임대형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설동효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