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82회 신인문학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2-10-09 08:43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에서 매월 실시하는 신인문학상 공모전에 시 부문 ‘안현숙’ 씨, ‘국솔로몬’ 군 2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안현숙 씨는 청도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있는 문재로써 올해 초 산문집 연애편지를 발간하여 산문에 대한 필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번에 공모전을 통하여 운문에 대한 필력도 인정받아 정식 문인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함께 신인상을 수상한 국솔로몬 군은 고등학생 신분으로 시인으로 등단하게 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솔로몬 군의 아버지도 시인으로 담양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의호 시인이다. 아버지 국의호 시인은 아들이 문학에 소질이 있는 것을 알아보고 중학교 때부터 지도를 하여 오늘의 영광이 있었다며 기뻐하였다.

안현숙 씨의 심사를 맡은 김영태 시인은 공모작 ‘꿈 외 2편’을 통하여 극대화된 감정의 파고를 절재하여 이끌어 나가는 솜씨가 돋보여 수상자로 선정하였다고 하였으며, 국솔로몬 군의 심사를 맡은 서정윤 시인은 ‘진리 자유 외 2편’에서 보여주는 시적형상화와 과정의 표현법이 탄탄하여 수상자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신인문학상을 수상한 두사람의 작품과 심사평, 당선 소감은 월간 한비문학 10월호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있을 예정이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