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축제 맞아 ‘루핑 눈싸움 프로모션’ 9일부터 진행
- 개그맨 홍인규, 서울대 청춘남녀들과 눈 부릅뜨며 ‘눈싸움’ 대결
- 현대약품에서 진행한 ‘눈싸움 빅리그 시즌2’ 이색 프로모션으로 눈길
홍인규의 이번 방문은 현대약품(대표 윤창현)이 오는 9일부터 준비하고 있는 ‘눈싸움 빅리그 시즌2’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눈싸움 빅리그 시즌2’은 가을철 심한 일교차에 지친 눈을 보호하는 방법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대, 숭실대 등 젊은이들의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대학축제 현장에서 부비부비 댄스 눈싸움, 참참참 뿅망치 눈싸움, 윙크 눈싸움 등 다양한 대결 방식으로 ‘게릴라 눈싸움’을 펼치는 것. 수십 명의 참가자가 대형 LED 모니터 화면을 동시에 바라보는 눈싸움 대결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대약품에서는 ‘눈싸움 빅리그 시즌2’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눈싸움빅리그 페이스북에서 펼쳐지는 ‘EYE LIKE Event’는 각 대학교별 매력적인 학생들의 영상을 보고 가장 매력적인 눈을 가진 사람에게 투표만 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눈싸움 빅리그’ 페이스북 이벤트는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약품 루핑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눈이 피로하거나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점안액으로 눈을 보호해 주는 것이 좋다”며 “눈을 제대로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루핑’은 가을철 심한 일교차에 메마르기 쉬운 눈을 보호하고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기 위한 신개념 인공눈물 제품으로, 방부제가 없는 일회용 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pharm.co.kr
연락처
현대약품 홍보대행
신시아
남진희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