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 성황리에 개최

2012-10-09 11:11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은 9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와 공동으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사의 스토리지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를 비롯해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대거 참여한 가운데 고객사와 파트너사 약800명이 참석해 최신 기술 정보를 공유하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양정규 대표이사는 기조연설을 통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빅데이터 트렌드와 한층 강화된 IT컴플라이언스 요건에 따라 데이터의 효과적인 관리방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고민은 점점 깊어질 것이라 생각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빅데이터 처리, 기업 정보 보호 및 관리 혁신을 비롯해 데이터센터 운영 효율화 방안 등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밝히며 행사 의의를 설명했다.

HDS의 케빈 이글스톤(Kevin Eggleston)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은 HDS에 스토리지 그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IT는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인프라를 따로 운영해 왔지만, HDS는 클라우드 기반의 접근법을 통해 서버와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통합함으로써 전산환경의 효율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비용을 낮추고자 한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양 사는 빅데이터 전략 및 데이터 센터 간소화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등 다양한 스토리지 관리 가이드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데이터 보호 방법론 등을 제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보람 과장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