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노발락, ‘임산부의 날’ 맞아 캠페인 개최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12-10-09 13:53
용인--(뉴스와이어)--녹십자(대표 조순태)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노발락, 해피맘을 위한 행복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를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배려를 약속하는 것으로 노발락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노발락 블로그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은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기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임산부 보호용 차량용 스티커’가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 카메라, 노바 캐릭터 인형 등이 푸짐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은 각 연령별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노발락 1단계, 2단계 및 수유 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수설계된 분유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C가 적합하며, 설사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D를, 잘 토하는 아기에게는 노발락AR, 변비가 있는 아기는 노발락IT를 선택하면 된다.

노발락의 원유는 프랑스 UP社가 직접 방목하는 목장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소의 사료와 먹는 물의 관리, 철저한 동물성 원료 배제 등 원유 및 모든 원료를 프랑스 정부기관의 심의 후 사용하는 철저한 관리 시스템 하에 제조된다.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기도 한 노발락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